요통을 없애는 방법에 대한 확실한 조언

요통을 없애는 방법에 대한 확실한 조언

요통을 없애는 방법에 대한 확실한 조언

요통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당신만이 아니다.

이 글을 읽어도 허리가 아파 고생하는 사람이 많다.

여기에 제공된 정보는 요통 환자들이 더 편안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당신은 이제 요통을 제한하지 않고 충만한 삶을 살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었다.

요통을 그냥 무시하고 그것이 없어지길 바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고통을 무시하고 자신의 몸이 좋은 보살핌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잊는다.

그들은 그것을 떨쳐버리려고 하거나, 무시하려고 한다.

아플 때 움직이려고 하면 실제로 상태가 악화될 수 있다.

잠시 쉬고 통증이 가라앉을 때까지 천천히 움직여라.

부상이 얼마나 심한지 판단하고 더 악화되는 것을 피하려면 요통이 시작된 후 적어도 하루 정도는 쉬어야 한다.

그 기간 동안 통증이 사라지면 부상이 경미했다고 봐도 무방하다.

통증이 사라지지 않거나 현저하게 심해지면 의사에게 가서 문제가 무엇인지, 어떻게 치료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이틀 이상 쉬는 것은 문제를 치료하는데 실패할 뿐만 아니라, 실제로 지지근육이 더 위축되게 함으로써 문제를 악화시킬 수도 있다.

허리가 아프면 무릎과 엉덩이를 90도 각도로 눕힌다.

이것은 앉는 편안한 방법이고 등에 가해지는 압력을 완화시켜 줄 것이다.

안도감을 주는 다른 포지션도 시도할 수 있지만 척추가 뒤틀리는 포지션은 피할 수 있다.

가족 배경이나 삶의 방식이 허리 부상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는 경우, 심각한 불편함을 느끼기 전에 지압사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척추 지압사가 허리를 조절하면 큰 문제가 생기기 전에 잘못된 부분을 교정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직업이 장시간 앉아있어야 한다면, 자주 일어나서 돌아다녀라.

등에 있는 근육과 디스크 등에 압박이 쌓이는 것은 서서 팔과 다리를 쭉 뻗으면 피할 수 있어 휴면 상태에 있던 근육을 운동시킨다.

심지어 10파운드의 과체중도 문제를 일으키므로, 그 체중을 줄이기 위해 솔선수범해라.

특히 배 주위에 추가된 무게는 몸의 무게중심을 움직이게 할 것이다.

이렇게 되면 허리 근육에 과도한 부담이 생기게 되고, 장기간의 과도한 스트레인은 결국 만성적인 허리 통증을 유발하게 된다.

커피는 놀랍게도 요통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최근의 연구는 카페인이 화학 아데노신을 차단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 아데노신은 허리를 뻣뻣하게 만들기 때문에 커피를 마시면 이러한 근육이 늘어나 통증이 완화된다.

잠자는 자세에 주의하라.

허리를 숙이고 자는 것이 통증을 억제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다.

복부에서 잠을 자지 않도록 조심해라.

만약 여러분이 이용 가능한 많은 치료법들 중 어떤 것도 요통으로부터 완화를 찾지 못했다면, 지압사는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척추 지압사가 등을 엑스레이로 찍어주면 고치기 위한 계획을 논의해 볼 수 있다.

너의 고통은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사라질 것이다.

더위와 추위를 이용해 요통을 도울 수 있다.

얼음은 통증을 완화시키고 염증을 감소시킨다.

열은 근육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혈액이 몸 전체에 더 잘 흐르게 하여 치유에 도움을 준다.

열은 전기 담요, 온수욕탕, 난방패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런 방법을 사용하면서 잠들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네가 배웠듯이, 요통에는 수많은 치료법이 있다.

긍정적인 결과를 보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수 있지만, 생활방식에 이러한 팁을 포함하면 여러분이 느끼는 고통을 줄이기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너는 고통 없이 지낼 만하고 그 기사에 있는 정보가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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